매일 일지

후쿠오카 맛있는 중국집 웨이하이 키친

숲속길 2024. 10. 9.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 맛있는 중국집 웨이하이 키친

후쿠오카 웨이하이키친

 

오호리 공원 근처 중국집 맛집!

웨이하이 키친

여기는 정말 맛있다. 

 

이곳을 찾은 이유는 단순히 구글에서 중화요리 검색하다가 아! 여기! 맛집이겠다! 싶어서 골라본 곳이다. 

구글 평점도 높았고 메인도로에서 살짝 벗어난 곳에 있었기 때문에 여기 무조건 맛집이다 싶었다. (기준 무엇?)

 

메뉴에 사진이 있어서 주문하기 편하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다. 

일본어는 조금 어색하시지만 열심히 소통하시려고 하고 필요한 것들을 미리 눈치채고 가져다주셨다. 

후쿠오카 직장인 추천 맛집 후쿠오카 중국요리 추천

 

깔끔한 식당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기분이 좋았다. 

후쿠오카 중국집 후쿠오카 마파두부 추천
후쿠오카 우육면 추천 후쿠오카 중국집

 

네, 여기는 중국요리 맛집입니다.

내 기준 중국요리 잘하는 집은 마파두부이다. 

마파두부 진짜 맛있다. 저 사진 빛깔을 보세요. 두부는 보들보들하고 소스가 적당하게 맛있게 맵다. 

우육면, 만두, 소룡포도 맛있었다! 

최고의 선택이었다. 

 

중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고 중간중간 중국 손님들도 보였다. 

단골도 많은 듯 딱히 이야기도 안 했는데 단골손님에게 음식을 갖다 주었다.

오, 나도 이렇게 말하지 않아도 내가 늘 주문하는 음식을 내어주는 단골식당이 생겼으면 좋겠다. 

 

웨이하이 키친 오호리공원

 

마지막 손님이었던지 주방장 사장님이 밖까지 나와서 배웅해 주셨다. 

잘 먹고 갑니다!

또 만나요!

 

https://g.co/kgs/sUSYDyH

 

웨이하이 키친 · 2 Chome-5-18 Minato, Chuo Ward, Fukuoka, 810-0075 일본

4.4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