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일지

후쿠오카 직장인 하루살이 일기

숲속길 2024. 10. 14.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 직장인 하루살이 일기 

 

후쿠오카 10월 날씨, 끝내주고요,

여행하기 너무너무 좋은 날씨입니다. 

후쿠오카 놀러 오실 분들은 꼭 10월부터 놀러 오세요. 

 

달도 잘 보입니다. 

후쿠오카 10월 날씨
갤럭시 10배 줌 땡겨 찍음

 

소바 도시락 먹고 썬더 초콜릿 베니이모 맛 먹었다. 

썬더 초콜릿, 진짜 맛있음. 베니이모 맛은 한정판매 중인데, 이거, 후아, 진짜 고구마맛임. 정말 맛있다. 

지금 후쿠오카 놀러 오신 분들, 썬더 베니이모 맛, 구입하세요!

 

 

세븐일레븐 샐러드 파스타, 이거 맛있으니 꼭 드셔요. 

양도 많고, 양념통닭 비슷한 저 어떤 것도 달달하니 맛있다. 

카린토우 간식으로 촵촵. 역시, 사내에 과자에 민감한 사람이 있으면 참 좋다. 맛있는 걸 나눠준다. 

닌자메시 젤리

 

맛있었던 닌자 메시 젤리, 후기는 아래에서!

[매일 일지] - 일본 다이어트 과자추천 다이어트메시 닌자메시

 

일본 다이어트 과자추천 다이어트메시 닌자메시

일본 다이어트 과자추천 다이어트메시 닌자메시   요새 일본 젊은이들(?) 사이에 유행한다는 다이어트 메시! 다이어트 젤리! 를 사 먹어봤다. 사람들이랑 타닥타닥 컴퓨터만 치고 있다가 갑

tosilggom.tistory.com

일본 비빔밥

나는 빠싹하게 구운 계란프라이가 올라간 비빔밥을 좋아한다. 

일본에서 먹는 비빔밥은 많이 달다. 그래도 고기도 많고 해서 좋아한다. 

후쿠오카 직장인 점심

세븐일레븐 봉골레 파스타

넷플릭스 흑과 백 대결에서 파스타 종류 나오길래 확 당겨서 먹음. 

양이 엄청나다. 

일본편의점 디저트 일본 편의점 디저트

 

어,,, 가토 쇼콜라,,, 이거 좀 별로였다...

식감이 너무 어석어석해서 내가 생각한 꾸덕꾸덕 가토 쇼콜라가 아니었다. 

후쿠오카 로피아 후쿠오카 로피아 도시락
로피아 도시락 로피아 도시락

 

하카타 로피아 가서 도시락 쇼핑

엉엉엉 ㅠ 초밥 종류 엄청 저렴하다... 근데 양이 너무 많다... 

도시락은 한 번에 탈탈 털어먹어야 한다고요!!!

 

저렇게 로피아까지 가서 골라온 것은!!!

일본 떡볶이 추천 일본 떡볶이 추천 로피아
떡볶이 전자레인지일본 떡볶이 추천

 

떡볶이 삼. 250엔 정도 

떡볶이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었는데 양념이 남아서 계란이랑 양배추 넣고 전자레인지 한번 더 돌림

나는 집에 고추장도 없다. 

고추장 양념은 굉장히 소중하니 싹싹 먹는 게 중요하다. 

저 브랜드 괜찮은 듯. 적당히 맵고, 좀 많이 달다. 

양이 저게 전부다. 양이 너무 적다...

가래떡 떡볶이 먹고 싶다.

앙버터 도라야키 도라야키

 

앙버터 도라야키다!

버터에 아몬드? 호두? 이런 거 박혀있다. 크기도 엄청 커서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 끝장남.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먹는 게 제일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추천 글